임신복은 임신을 했을때 자연스럽게 골라주고 입는 것이 일반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서 어느정도 기간이 지나면 임신복으로 바꿔야 할 시기가 오고 지혜롭게 임신복을 고르면 아기를 출산하고 몸매가 서서히 임신 전의 상태로 돌아갈때까지 몇주 에서 몇달 정도 입어줘야할 부분입니다.

 

 

 

 

모유를 먹일계획이라면 아무래도 앞부분이 단추나 끈으로 되어 아기에게 젖을 쉽게 줄 수 있는 상의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했다고 해서 이미지를 바꿀 필요는 없고 자신의 스타일에 알맞은 임신복을 입는 것이 좋고 헐렁한 의상이나 원피스의 경우 우아하게 배를 가려주게 됩니다.

 

 

 

 

평소에 운동복을 입는것이 편안하고 좋고 허리나 다리는 꽉죄는 옷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임신복을 구입할때 허리둘레와 엉덩이 부위가 헐렁한지 확인하고 이후에 배가 커지면서 옷이 앞으로 당겨져 뒷부분에 보기싫은 주름이 발생할 수 있게 됩니다.

 

 

 

 

스스로 몸매를 드러내는 옷을 좋아하신다면 신축성이 좋은 옷을 골라주는것이 좋습니다.

 

임신중 허리밴드가 꽉죄는 스커트 바지및 팬티 스타킹의 경우 피해주는것이 좋고 이런 부분들이 불편하지만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밴드 스타킹이나 꽉 죄는 무릎 양말의 경우 다리의 혈액흐름에 영향을 주면서 정맥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언제 임산부 복을 입을지 생각해 봐야 하는데 주위 환경에 따라서 옷을 잘 선택해야 할것이며 직장인 이라면 그에 맞도록 혹은 전업주부라면 더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골라주는것도 방법이 될 수있습니다.

 

 


Posted by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