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지산동맛집-[생선구이/대구뽈찜전문점] 수성구 어대감

 

생선구이 혹은 뽈찜전문점에서 맛난 음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 많으십니다.

 

사실 집안에서 생선구이를 한다거나 혹은 뽈찜을 한다거나 해서 드시기에는 전문요리사가 아닌 이상 직접 요리를 해서 드시기에는 상당한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대구수성구지산동맛집-[생선구이/대구뽈찜전문점] 수성구 어대감의 경우 개업을 하고 얼마전 부터 생선구이와 뽈찜전문점으로 영업을 시작한 곳인데 몇번 가서 먹어보니 맛나고 푸짐하고 정갈해서 자주 가보는 곳입니다.

 

 

특히 주차할 곳이 없거나 비좁아서 힘든 경우가 있는데 수성구 어대감의 경우 주차장이 상당히 넓어서 주차걱정이 없으며 실내도 상당히 넓은것이 특징입니다.

 

수성구 어대감의 대표 음식으로 생선구이 뽈찜전문점 답게 맛도 좋고 푸짐해서 모임이나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하면 상당히 좋은 모임 장소로 생각됩니다.

 

 

대구수성구지산동 어대감 대표 메뉴 뽈찜 전문점 답게 양도 상당히 푸짐하고 너무 맛납니다 ^^

 

집안에서 사실 생선구이 요리하기 연기도 나고 미세먼지 땜에 힘든 부분들이 있는데 대구수성구 어대감에서 드시기에는 매우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집에서 요리하기 힘든 음식 요즘 맛보기 힘든 어대감 대표 메뉴 생선구이 담백하고 맛나서 밥 반찬으로도 좋고 ...

 

술안주로도 너무 좋은 생선구이 입니다 ㅎㅎ

 

 

수성구 어대감 에서 뽈찜과 함께 생선구이로 소주 한잔 마시기 너무 좋은 분위기 입니다.

 

대구 수성구 지산동 어대감 내부도 깔끔하니 모임 장소로 매우 좋은곳 입니다.

 

 

 

대구수성구지산동맛집 어대감에서 점심식사 시간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점심식사로도 드시기 좋으시고 특히 저녁시간대에 식사도 좋은 장소이며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뽈찜과 생선구이로 술한잔하기에 너무 좋은 곳 입니다.

 

대구수성구지산동맛집-[생선구이/대구뽈찜전문점] 수성구 어대감 주차장 넓고 큼직하고 실내도 깨끗하고 넓어서 모임 장소로 너무 좋은곳 입니다.

 

 


Posted by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